본문 바로가기
  • 건강해지고 이뻐지는 그날
  • 건강 = 행복
  • 건강 = 스마일
카테고리 없음

제주 도민 맛집 단골집[ 늘봄가든 ]점심정식메뉴

by 어네스트 2021. 11.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늘봄가든 피드에 점심 정식 메뉴가 맛있다고 올렸었는데

제가 이번에 점심에 정식을 먹고 와서 

궁금해하실 분들이 있을 수 있을 거 같아 올립니다. 

일단 가격이 많이 비싸졌습니다 

기존 가격 10,000원이었는데 

변경 가격 14,000원으로 올랐더라고요.

2,000원이 올랐다면 별로 많이 비싸졌다고 

생각을 안 했을 텐데 4,000원이나 오르니 체감상 

너무 많이 오른 게 아닌 게 생각했어요. 

제주 돼지고기가 가격이 많이 뛰어서 가격을 올렸다고 했지만

솔직히 다른 곳은 돼지 가격이 오른 곳이 없습니다. 

점심을 또 먹으러 갈지 잘 모르겠어요. 

정식 

제주에는 돌솥 비빔밥은 많이 하시는데 

이렇게 누룽지를 먹을 수 있는 돌솥밥 식당이 많지가 않아요.

그래서 정말 예전엔 자주 가서 먹었었어요. 

오랜만에 정식을 먹으러 갔는데 역시나 맛있었어요~

고기는 1인분 100g 나옵니다. 

고기를 다 먹어 갈 때쯤 비빔밥, 돌솥밥이 나오는데요. 

돌솥밥을 좀 기다리셔서 고기랑 같이 드세요. 

728x90

돌솥밥

돌솥밥 누룽지가 너무 좋아요.

따끈하고 구수하고 

돌솥밥에 된장찌개 조합은 정말 찐인거 같아요.

비싸졌어도 다시 찾게 될 거 같긴 하네요~.

비빔장

비빔밥 비빔장 너무 맛있어요.

약간 고기 쌈장 같은 비빔장~

피드를 올리는데 먹고 싶어 지네요. 

 

오늘도 저의 피드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은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