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건강해지고 이뻐지는 그날
  • 건강 = 행복
  • 건강 = 스마일
제주 도민 단골집/처음가보는 제주 맛집

한라산아래첫마을영농조합법인[서귀포]

by 어네스트 2021. 11. 4.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한라산 아래 첫 마을영농조합법인을 다녀왔어요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는데 메밀로 유명한 곳이 있다니 너무 신기했어요.

제주에서 직접 재배한 메밀로 만드는 면이라고 하네요.

주차하는 곳은 넓게 편리하게 되어있고요.

맛은 초등학생 입맛에게는 비추입니다. 

담백 고소한 걸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아주 잘 맞으실 겁니다. 

저는 맛있게 먹었지만 초등학생 입맛 남편 입맛에게는 맞지 않았어요.

저는 이곳 BEST메뉴 비비작작면을 먹었고요

남편은 비빔면을 먹었어요.

 

비비작작면-------------------------10,000원

메밀 물냉면-------------------------10,000원

 비빔냉면 --------------------------10,000원

만       두----------------------------7,000원

제주 메밀전---------------------------7,000원

 

 

비비작작면

제가 먹은 비비작작면이에요.

담백, 고소, 부드러운 맛!!

어르신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부모님 모시고 가면 부모님께서 좋아하실 거 같아요.

이날도 부모님과 함께 온분들이 대부분이었어요.

특제 소스가 따로 나오는데 입맛에 맛게 첨가해서 드시면 돼요.

728x90

 

비빔면,비비작작면,만두

초등학생 입맛 남편은 오로지 비빔면만 먹어요. 

어딜 가든 비빔면 ㅎㅎ

제가 비비작작면이 유명하다고 했는데

저희 남편은 비비작작면을 시켰다면 아마 거의 남겼을 것 같아요. 

한입

저는 고소하고 담백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리뷰를 보면 호불호가 확실하더군요.

자극적인 맛은 찾아볼 수 없으니 자극적인걸 좋아하시는 분은 추천드리지 않아요.

저는 잘 먹고 왔습니다. 

부모님과 여행 오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구독 공감은 힘이 됩니다. 

오늘도 저의 피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