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건강해지고 이뻐지는 그날
  • 건강 = 행복
  • 건강 = 스마일
제주 도민 단골집/처음가보는 제주 맛집

제주 [고집돌우럭] 맛집 중문점 후기

by 어네스트 2021. 11.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연히 검색을 하다가 알게 된

고집 돌우럭 B세트 후기를 남겨볼게요.

일단 정말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왜 유명한지 알겠어요.

제주 조림에서 감히 TOP3안에 들어갈 거 같은

너무 맛있는 집이었어요!

 

저희는 고집 돌우럭 B세트를 시켰어요

SET B 

전복 새우 우럭 조림

옥돔구이

낭푼 밥

제주 뿔소라 미역국

 

이렇게 나와요. 

생김 위에 이것저것 올려먹어도 맛있고

배 추위에 이것저것 쌈장 올려 싸 먹어도 맛있고

뿔소라 미역국도 맛있어요.

저는 기억에 남는 반찬이 있었는데

바로 연근 조림이에요.

연근조림이 살짝 레몬맛이 나는데 새콤달콤해요.

저는 연근조림이 너무 제 취향이더라고요. 

 

728x90

우럭조림

우럭 조림 너무 맛있었어요. 

또 가서 먹을 거예요. 

멀어서 자주는 못 갈 테지만요~

런치 세트도 있어요. 

우럭 조림 옥돔구이 낭푼 밥 구성이고

19,000원이에요

B세트

조기 오른쪽에 보이는 연근조림이 저에겐 인상적이었어요.

정말 요기 조림 강추입니다.!!!!

 

오늘도 저의 피드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