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건강해지고 이뻐지는 그날
  • 건강 = 행복
  • 건강 = 스마일
제주 댁 일상 아이와 함께 가는 곳

제주 가볼만한 곳(제주 해수욕장, 하도 해수욕장)제주 조개잡이

by 어네스트 2021. 8. 21.
728x90
반응형

제주 가볼만한 곳 하도 해수욕장이라는 곳에서 조개잡이가 가능한 곳이에요

바닷가에서 헤엄 치고, 물놀이도 하고, 조개잡이도 가능하고

정말 하루 종일 놀 수 있는 곳이에요. 

사람 없는 시간은 조금 이른 오전 11시쯤에 가면 정말 여유롭게 놀다 오실 수 있어요

오후 3시 이후부터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져서 조금 일찍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남편이 조개잡이를 실컷 할 수 있다고 조개가 무지 많을 거라고 했는데

한 3개 크큽  잡지를 못하더라고요. 

올 때는 다 놔주고 왔어요. ~ 조개 잡는 거 은근 어렵더라고요. 

여러분은 많이 잡아 조개탕을 한번.. ㅎㅎ

한산한 바닷가

저희가 이곳에 도착한 시간이 오후 1시쯤이에요 노형에서 가니 1시간 30분 정도 걸리더라고요

꽤 먼 곳이라 우리 아이가 차에 오래 타면 힘들어해서 고민하다가  요기 아니면 조개잡이 할 곳이 없어 갔어요.

먼 곳이라고 고민을 왜 했나 싶을 정도로 정말 실컷 놀다가 왔어요^^

꽃게잡이중

햇빛이 쨍쨍인데 바보처럼 모자를 안 가져갔어요.  집에 오니 목 뒤랑 얼굴이 벌게져 있어서

수딩젤 듬뿍듬뿍 발라줬더니 금세 가라앉더라고요. 가장 중요한걸 안 챙겨가다니..

전 텐트애 숨어 사진만 찍었어요. ㅎㅎ  요기 꽃게 엄청 많더라고요 해변에 앉혔으면 꽃게가 

옆으로 계속 기어 다니는데 왜 그렇게 귀여운지..

모래 쪽에 있는 꽃게는 모래색을 하고 있더라고요. 이뻤어요. 너무 빨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

모래놀이중

조개 잡겠다고 계속 파내는 중이에요 이렇게 해서 3개 잡았나 봐요.

조개 잡으면 우리 딸은 좋아서 저한테 뛰어와요.

잘 보관하라며 고사리 손으로 조개를 하나씩 가져다줘요.

아이 키우는 건 너무 힘들지만 정말 아이가 아니었다면 어떻게 웃으며 살았을지 모르겠어요. 

너무 고마운 아이예요. 어느 때에 보면 저보다 더 절 사랑해주는 거 같기도 하고, 

절 위로해주고,  절 웃게 해 주는 존재는 정말 우리 아이인 거 같아요. 온전한 내편 

하지만 여전히 화낼 때도 많답니다. ㅎㅎ 

신나서 아빠랑 뛰어가요.   사랑스러워♥

♪ 룰루랄라 신이 났어요. 

물이 얕은데 좀 더 바닷물 쪽으로 가면 파도가 이날 많이 쳐서 파도 맞으며 재밌게 놀았어요.

안전상  튜브착용은 해야 하는데.. 튜브를... 흠... 

먹는 것만 챙겨 간 날이에요. ㅜㅜ  반성 반성 

여름에 유명한 해수욕장은 사람들이 너무 많잖아요. (코로나로 인해 폐장한 곳이 많아 안타까워요ㅜㅜ)

하도 해수욕장은 정말 여유로워서 좋았어요.

곽지 해수욕장에 갔었는데 마스크 안 쓴 분들도 너무 많이 보이고 해서 불안해 바닷가도 안 갔었는데

하도 해수욕장은 마스크를 다 착용하시고 물놀이를 하시더라고요. 

안심하고 실컷 놀았어요. 바닷가에서도 사람들이 많고 물놀이하다 보면 옆으로도 지나가는 일도 있는데

마스크 착용하고 노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모두를 위해 마스크 착용은 지켜주셨으면 해요

하도 해수욕장 추천!!  물놀이, 모래놀이, 꽃게잡이, 조개잡이 정말 온종일 놀 수 있는 곳이에요 ^^

별 ★★★★★

 

 

https://bit.ly/382ilWI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