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건강해지고 이뻐지는 그날
  • 건강 = 행복
  • 건강 = 스마일
제주 댁 일상 아이와 함께 가는 곳

제주 가볼만한 곳!이호테우 해변 부근 어바웃 공방 카페(이호캔들)

by 어네스트 2021. 8. 30.
728x90
반응형

제주 가볼 만한 곳 이호테우해변 부근 카페를 다녀왔어요.

OPEN A.M- 10:00~ P.M 18:00/19:00  성수기인 하절기에는 늦게 까지 연다고 합니다. 

하이제주

우연히 들어가서 알게 된 카페예요 다른 카페 가려다가 잘못 들어간 곳 ㅎㅎ

그러다 알게 됐는데 내부가 아기자기 이쁘더라고요. 소품도 굉장히 많고요.

나중에 검색해서 알게 됐는데 공방 카페예요.

호롱불 캔들 너무 귀엽죠 오른쪽에 있는 게 호롱불 캔들인데 저도 호롱불 캔들 체험하러 가고 싶더라고요^^

캠핑 갈 때도 호롱불 가져가면 분위기 있고 좋을 거 같아요 

초등학생 아이들이 가서 캔들 만드는 체험을 해도 좋은 추억이 될 거 같아 올려봅니다.

메모꽂이, 바다

2층으로 올라가 커피 마시고 앉아있는데 한 커플이 큰 배낭을 메고 여행하는 모습이 보였어요.

제가 시도하지 못하는 여행이라 멋있어 보였어요.

제가 못하니 더 좋아 보이는 거 같아요. "이런 더운 날에 와 대단하다" 싶더라고요

이 카페에 장점은 2층 창문에 앉으면 바닷가가 잘 보여서 좋더라고요. 

공항 출국 전 시간을 조금 여유 있게 출발하셔서 여기서 기다렸다가 가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제주 말 등대 메모꽂이 너무 귀여워요 8000원에 판매한답니다. 

 

▶디퓨저 만들기 체험

캔들 만들기 체험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고 해요.

가격은 2인 이상  15,000원부터 체험 가능한데 

프로그램이 다양하다 보니 가격도 다양해서

전화 문의로 프로그램이랑 가격을 물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0647438959

 

예약 안 하셔도 체험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예약하고 가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그림  소품

1층에 비즈 반지나, 모래시계, 여러 가지 이쁜 소품들이 많았는데

허락 없이 상품들을 찍는 게 실례일 거 같아 찍지 않았어요. 

입구 쪽은 찍어올걸 그랬네요

들어서자마자 아기자기해서 이쁜 가게인데 말이에요^^

요기에 한라봉 그림이 그려져 있는 소주잔이 있는데 귀엽더라고요.

많이 사가실 것 같아요. 기념품으로 실용적이기도 하고~

저는 뭐 제주사람이니 살 일이 없어서 안 사 왔지만요.

커피, 청귤에이드

아메리카노  4,000

청귤 에이드  6,000원  이렇게 시켰는데요. 

맛은 솔직히 음.. 전 진한 커피를 좋아해서 커피가 너무 연해요. 

청귤도.. 그냥 좀 사이다 맛이 더 강했어요. 

음료는 그냥 기대하지 않으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요기에 다양한 술도 팔더라고요. 

한병 사와보고 싶었는데... 다음엔 한번 사 와볼까 봐요. 

너무 궁금해서 ㅎㅎ 

조금 큰 아이가 있다면 공방에서 이쁜 추억 만들어가세요^^

 

네이버 지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해안로 66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