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건강해지고 이뻐지는 그날
  • 건강 = 행복
  • 건강 = 스마일
제주 댁 일상 아이와 함께 가는 곳

제주 가볼만한 곳[ 포레스트 사파리]코로나 확진자 많이 줄었네요

by 어네스트 2021. 9. 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 포레스트 사파리 가봤습니다.  공룡이 움직이는 곳입니다. 

제주의 좋은 소식은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줄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4단계 연장이니 추석이 지날 때 까지는 조심하는 게 좋겠지요?!

확진자가 많이 줄어 조금 안심이 돼는 마음으로 공룡을 외치는 딸을 위해

움직이는 공룡을 보러 외출을 했습니다. 

소개해드릴게요.

 

가격- 성인 9000원  어린이 11,000원  (24개월 이하 무료)
도민 할인 성인 8,000원 어린이 10.000원
네이버 예매 시 할인, 페이 포인트 적립
A.M 10:00 ~ P.M 5:30  (입장 마감 1시간 전)

입구

HI~~ 사파리! 

기린도 목이랑 꼬리 움직여요. 

이곳 공룡들은 목이랑 꼬리 움직여 생동감 있으니 아이들이 좋아해요. 

입장 가격이 비싼 게 흠이죠. 

라쿤, 알파카

동물 먹이주기 체험존

먹이는 입구에서 1,000원에 판매합니다.

먹이주기 체험존은 그다지  넓지는 않아요.

토끼, 기니피그

개인적으로 기니피그랑 토끼가 제일 귀여워요

아가 토끼랑 아가 기니피그가 있어서 제일 먹이를 많이 줬어요. 

귀여워라~

키즈카페

실내 놀이터존이에요. 

방방이도 있고, 게임기도 있고, 정글짐도 있어요.

실내 놀이터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문제는 게임기 이용할 때 문제예요. 

5천 원 쓰고 왔어요. 남편이 제일 신나서 게임하더군요. ㅡ.ㅡ

공룡 칠하는 페인팅 존이 있는데 이용료가 1000원이더군요.

쿠팡에서 구매하시면 물감이랑 공룡 2개랑 세트에 7,000원입니다.

집에서 체험하게 해 주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

저는 제주도라서 무조건 쿠팡 구매해요.

아무리 저렴해도 배송비 붙으면 절대 저렴한 게 아니거든요.ㅎㅎ

물총게임

왼쪽 물총으로 좀비 처치하는 게임이에요

제가 해도 재밌더라고요. 왕을 깨 야하는데 죽지도 않았는데 물총이 안 나와요.

시간이 지나면  물이 안 나오더라고요. 당황... 

우리 아이 방방이 너무 잘 뛰어요. 집에도 방방이가 있는데 밖에 있는 방방이는 넓으니까 

더 잘 뛰는 거 같아요. 

사파라입구

움직이는 공룡들이 종류별로 있는 포레스트 공룡사파리 입구 입장.

위에 있는 악어도 꼬리랑 입을 움직여요. 

이곳에 있는 공룡은 다 움직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공룡들 소리가 계속 들려요 크아앙~!

공룡알 

공룡알 속에 있는 공룡이 깨어나기 전에 어서 가자고 재촉해요. ㅎㅎ

알속에 있는 사진이 왜 이렇게 귀여운지~

공룡 입은 무서운데 말이에요.

공룡입

공룡 입속에 들어가서 사진 찍는 걸 좋아하더라고요.

공룡 입은 움직이지 않아요.

포토존 공룡들은 안전하게 움직이지 않게 되어있어요.

발굴

화석을 발굴하는 놀이터예요.

저희 아이 여기서 모기 너무 많이 물려서 후회했어요.

어쩐지 아무도 없더라고요. 근데 우리 아이 너무 좋아했어요.

모기 퇴치제를 왜 안 가져갔을까요.. 휴우

기차

기차 이용료는 2,000원이에요

공룡 쇼하는 게 있는데 지금은 코로나라 하고 있지 않더라고요.

기차도 한번 더타자고 하는 거 달래느라 혼났네요. 

돈을 얼마나 털리고 온 건지.. 

 

솔직한 평 ★★★

입장료가 비싸요.

아이들이 좋아하긴 하지만 돈을 쓰게 유도하는 게 많아요. 

저는 아마도 이곳은 또 올지 모르겠어요. 

1시간 놀았어요. 너무 빨리 도는 바람에 다른 곳을 또 갔어요.

 

너무 빨리 돌아 아쉬운 마음에

5분 거리에 있는 산굼부리도 들렀다가 왔어요.

산굼부리는 다음에 올릴게요^^

 

저 광고승인났어요~~ 오늘 기분이 좋은 날이에요 

여러 가지로요  여러분도 기분 좋은 하루였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 474-1

064-783-03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