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건강해지고 이뻐지는 그날
  • 건강 = 행복
  • 건강 = 스마일
제주 댁 일상 아이와 함께 가는 곳

제주 아이와 함께 가볼만 한 곳 [우유아이스크림이 맛있는 벧디카페]

by 어네스트 2021. 9. 18.
728x90
반응형

제주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 한라수목원길 안에 있는 카페예요.

맛있는 것도 드시고 운동 겸 걷기도 하고

 

좋은 공기도 마시기 좋은 곳이죠 너무 좋아요.

 

우유 아이스크림 맛집이죠 너무 맛있어요.

 

이시돌목장 아이스크림 이랑은 맛이 조금 다른데 전 두 곳 다 맛있어요.

 

아이스크림도 너무 이쁘게 담아주세요^^

 


  BEST  메뉴

  • 통 파인애플 주스    9,000원
  • 크림 라테             6,500원
  • 아이스크림 라테     7,000원
  • 얼그레이 밀크티     6,500원
  • 수제 요구르트        6,500원
  • 히비스커스 에이드  6,500원
  • 수제 자몽차           7.000원
  • 말차 갸또 쇼콜라    5,000원

시켜먹은 메뉴들

저는 오늘 BEST 메뉴가 아닌 그냥 제가 먹고 싶은 거 시켰어요.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4,000원

아메리카노 4,000원

초콜릿 케이크인지 티라미수인지 모르겠어요. 가격도 모르겠네요.~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역시 맛있어요. 

커피, 초콜릿 케이크 다 맛있었어요. 3가지 다 만족해요^^

사진 어딘가에 카페가 있어요. ㅎㅎ

320x100

벧디 앞마당

카페 뒤쪽에 이렇게 넓은 공감이 있어요. 

커피 마시다가 아이들 뛰어놀고 싶을 때는 여기서 놀게 하고 

엄마는 커피 마시면서 쉬기에 딱인 거 같아요.

아빠가 아이와 함께 놀아주는 모습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엄마들 편히 쉬는 시간이 많이 없으니 이렇게 나와서 쉴 수 있는 시간엔 

아빠들이 많이 봐주죠 벧디에서 엄마들 편히 커피 마시세요. 

벧디 공간

벧디 카페 뒤 나무인데 이쁘네요.

나무에 매미들이 붙어있으니 신기해하더라고요.

나무도 이쁘다고 너무 좋아했어요. 

한라 수목원길 안에 있는 카페이니 수목원길도 한번 걸으세요.

벚꽃  폈을 때 오시면 너무 이쁜 벚꽃길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저희 집이랑 가까운 곳이라 가끔 갈 거 같아요. 

수목원 길 야시장도 여니 밤에 가보셔도 재밌을 거예요^^

 

오늘도 저의 피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세요.

공감 구독은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