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건강해지고 이뻐지는 그날
  • 건강 = 행복
  • 건강 = 스마일
제주 댁 일상 아이와 함께 가는 곳

제주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불빛정원]

by 어네스트 2021. 9. 9.
728x90
반응형

제주에서 처음 가보는 곳이에요.

저녁에 가면 그리 이쁘다고 소문난 불빛 정원 다녀왔어요.

 

정말 이쁘고, 사진 찍을 곳이 많아요.  안쪽엔 스튜디오도 있고요.

연인들이랑 와서 이쁜 사진 찍기에도 좋고 친구들이랑도 와서 사진 찍기에도 좋고

 

아이 있는 가족들도 많이 보여요. 이쁜 추억 남기기에 딱인 거 같아요.

 

하지만 전 두 번은 안 갈 겁니다. 코스가 너무 짧고, 볼거리가 너무 없어요.

 

이곳은 그저 사진만을 위한 곳이거든요. 전 돈이 아까웠습니다.

 

이쁜 사진을 찍고 싶으신 분은 가시면 좋을듯해요

 

 

가격- 성인 12,000원 청소년(중고등학생) 10,000원 어린이(초등학생) 8,000원 만 3세 이하 무료 생일 당일자 무료

입장시간-17:00~24:00  입장 마감 23:00 

 

입구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이벤트 해주시는 아저씨가 계세요. 

그분이 사진을 찍어주실 거예요.

백조에서 한컷 찍어주세요.  꼭 찍어서 사진 많이 남기세요~ 

비싼 돈 주고 들어왔으니 찍을 수 있는 곳에서 다 찍는 걸로~

반짝반짝 불빛이 많으니 우리 딸 너무 이쁘다며 좋아하네요^^

사진 이쁘게 나오라고 포톤존 앞에는 다 조명이 되어있어요.

320x100

야외

야외 사진 포토존이 있고, 쭉 안쪽으로 들어가니 공룡이 나오네요. ㅎㅎ 조금 뜬금없었지만

우리 딸 공룡 보니 좋아서 또 공룡 입에 손 넣으며 상황극 들어가네요. 

요즘 소꿉놀이 상황극에 한창 빠져있거든요. 

이벤트 아저씨가 파시는 물품들이에요. 여기서 또 장난감 사달라고 난리 ㅜㅜ 

야외포토존

유니콘 타겠다고 좋아하더니 유니콘 날아갈까 봐 무섭다며 내려달라네요 ~

고래도 너무 이뻐요.

밑에는 한라산이랑 등대를  저렇게 불빛을 이어 만들었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이쁘더라고요^^

불꽃놀이체험

불꽃놀이는 이벤트 아저씨한테 말하면 체험하실 수 있고요. 

사진도 찍어 주세요. 한여름에 모닥 불이지만  이쁘더라고요. 

여기 앉아 불꽃 체험하면서 사진 찍으면  이쁘게 나올 거 같아요.

유료이기에 저는 체험하고 있는 다른 사람을 찍었지요. ㅎㅎ

터널

쭉 이어져있는 터널이에요. 바닥이 안 보이게 가까이 찍으면 더 이쁘게 나올 텐데..

ㅎㅎ  아쉬웠어요. 사진 찍을 곳이 많더라고요. 

저희는 아이 쫓아다니기 바빴지만 연인이나 친구들이 오면 사진 찍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를듯해요.

스튜디오

이곳은 실내에 있는 스튜디오예요.

입구에서 결제하실 때 여기서 인화할 수 있는 무료 인화 쿠폰 2장을 주시더라고요. 

이곳은 사진 찍는 곳마다 저렇게 조명이 잘돼 있어요.

정말 사진을 찍기 위한 곳 

시간이 지나면 남는 건 사진이라고 하잖아요. 많이 찍으셔서 추억 많이 남기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