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건강해지고 이뻐지는 그날
  • 건강 = 행복
  • 건강 = 스마일
제주 도민 단골집

제주 속으로! 제주 도민 단골집 [슌앤스시]초밥맛집

by 어네스트 2021. 9. 12.
728x90
반응형

오늘도 저의 단골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이곳은 노형 본죽사거리에 있는 슌앤스시라는 곳입니다.

 

매장은 크지 않고 아담합니다. 저녁시간에는 거의 항상 풀입니다. 

 

이곳은 1년 전까지만 해도 유명하지 않았는데 코로나로 인해

배민을 시작하시더니 갑자기 유명해졌어요.    

 

 배달을 시켜 드신 분들에게 입소문이 난 거 같아요. 

어쩔 때는 배달을 1시간 ~ 1시간 30분을 기다려요 ㅜㅜ 식당을 들어가도 항상 풀이고요~

저녁시간에는 거의 풀일 거예요. 테이블이 많지 않고 큰 식당은 아니에요.

이곳 식당은 초밥을 만드실 때 일본 방식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숙성된 생선을 주문이 들어오면 초밥으로 만드신다고 하네요. 

요즘 제주도가 또 확진자가 늘고 있어서 조심하고 있습니다.

식당보다는 배달로 먹고 있어요.

예전에는 배달을 안 하던 곳도 요즘에는 다 배달을 해서 배민을 자주 이용하게돼네요.

자영업 하시는 분들 조금만 더 힘내셨으면 합니다.

이제 곧 식당으로 가서 먹는 날이 올 거니까요~ 

A.M 11:30 ~ P.M 21:30 
P.M 14:30 ~ P.M 16:20 (재료 준비시간 매일 장보는 시간)

 

  • 레이디스 슌        17,000원  ★
  • 특생선 초밥세트  22,000원  ★
  • 계          란        2,000원  ★
  • 소고기 초밥        2,500원  ★
  • 구운청미새우(마요 올려서 구움) 2P 2,000원
  • 자루소바            7,000원
  • 타코 고추냉이 2ea    2,000원
  • 맥스 생맥주 500cc 4,000원 

메뉴가 너무 많아서 베스트 메뉴랑 제가 먹었을 때 맛있었던 메뉴만 적었어요. 

별표는 이 식당의 베스트 메뉴예요.  

모듬회, 레이드슌초밥

320x100

이곳은  솔직히 회보다는 초밥이 맛있습니다. 

저는 회를 너무 짧게 작게 잘라주는걸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여기는 회를 작고 짧게 잘라주세요.

그래서 저는 이곳은 초밥을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곳 고추냉이는 생고추냉이를 사용하시고요. 

그래서 그런지 자루소바도 정말 맛있어요.

저랑 남편이 소바를 좋아해서 예전에는 초밥이랑 같이 항상 소바를 먹었어요. 

그래서 살이 쪘나 봐요 ㅎㅎ 

기본세트구성+서비스

오늘은 저희가 조금 많이 시켰어요.  너무 많이 시켜서 남기는 바람에 후회했지 뭐예요. 

크.. 문어초밥이랑 간장 새우장 초밥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통도 크시죠~

제주시에 초밥집 굉장히 유명한 집이 2군데 정도 있는데 저는 요기에서만 먹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이곳 사장님은 정말 친절하세요.  제가 친절한 곳을 선호하는 거 같아요.

친절한 곳을 가야 먹기 전에도 먹은 후에도 기분이 좋더라고요. 

기왕 돈 내고 먹는 건데 기분 좋게 먹고 오는 것도 중요하잖아요^^

설명서, 써비스

이런 디테일 제가 너무 좋아하지요. 

많이 시켰다고 서비스도 후하게 주셔서 감사했어요. 

요즘 제주 도민들만의 맛집들이 점점 사라져요.

육지분들이 기가 막히게 알고 오시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어딜 올려야 새로울까 고민이 많아요.  일단 저의 단골집 순서로 올려보도록 할게요. 

제가 8~9월은 시댁을 자주 가는 달이라  지금은 조금 바쁜 달이네요. 

내일부터는 다시 저탄 고지 식단을 올려보도록 할게요 ^^

 

오늘도 저의 피드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구독은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