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건강해지고 이뻐지는 그날
  • 건강 = 행복
  • 건강 = 스마일
제주 도민 단골집

제주 도민 단골 맛집 오리탕 [넝쿨하눌가든]

by 어네스트 2021. 10. 3.
728x90
반응형

제주 도민 맛집 저의 단골 오리탕집이에요.

하늘 넝쿨 가든이라는 곳인데 오리탕은 요기가 제일 맛있어요.

 

얼마 전에 갈빗집 맛있는 곳 알려드리려고 먹으러 갔었거든요.

태을 갈비라는 곳인데 하.. 다녀와서 실망했어요.

예전 맛이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아껴둔 오리탕집 올려요. 

 

7년 전쯤부터 다녔던 곳이에요.

저의 베프가 알려준 곳인데 너무 맛있어요.

아이 낳고 못 가다가 오랜만에 갔는데 사람이 부쩍 들었어요.

여전히 맛있더라고요.

오리탕을 여러 군데에서 많이 먹어본 건 아니지만

제가 먹어본 오리탕 중 제일 맛있는 곳이에요.

해장으로도 이만한 곳이 없죠.

 

  • 오리탕 (특)----------------13,000원
  • 오리탕 1인----------------10,000원
  • 오리훈제
  • 오리전골
  • 삼계탕

오리탕

320x100

그냥 오리탕 드시라고 다른 건 가격 안 적었어요. 

이런 곳 오리탕은 생 오리 쓰잖아요. 

솔직히 오리고기 질긴 곳이 있거든요.

넝쿨 하늘 가든은 질기 않아서 좋아요.

야들야들하고 시원하고 얼큰해요.

잡곡밥

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않아서 추천드리지 못하겠어요.

다른 메뉴를 드시는 분도 보지를 못했네요. ㅎㅎ

이곳도 서울처럼 친절한 곳은 아닙니다. 

그냥 알아서 물어보고 알아서 메뉴 시키셔야 해요.

먼저 와서 "뭐 드실래요?" 하지 않아요. 

좀 불친절하다고 느끼실 거예요.

제주도분들이 하는 곳은 거의 불친절해요.

처음 오시는 분들은 알고 오시는 게  좋을듯해서 남겨요. ㅎㅎ

 

주차는 실내에도 가능하고,

실외에도 가능합니다. 

 

오늘도 저의 피드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은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