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건강해지고 이뻐지는 그날
  • 건강 = 행복
  • 건강 = 스마일
제주 도민 단골집

제주 맛집 협재 위치한[안녕 협재씨] 새우,전복비빔밥 수육 후기

by 어네스트 2021. 10. 7.
728x90
반응형

오늘도 도민 단골집은 아니지만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정보 드립니다.

맛있다고 평이좋아 협재에 위치한 안녕협재씨 비빔밥을 먹으러 가봤어요.

 

가격은  비싸요!

 

요즘 게을러진 탓에 레시피를 안 올리고 있네요.

부지런해지도록 하겠습니다. 

마음을 다잡아야겠어요.

동기부여를 위해 다시 디지털노마드영상을 보며 자극받고 있습니다.

게을러지는 순간들이 몇번 찾아오는데

안일해지는 마음을 다시 잡기엔

역시 유투버분들이나 블로거분들 보며 자극받아야 하는 거 같아요. 

파이팅하겠습니다.

 

영업시간: 10:00 ~ 18:40   
Brake time:  없음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좋네요^^)
  • 딱새우 비빔밥--------------------15,000원
  • 통전복내장 비빔밥----------------17,000원
  • 돌문 어장 비빔밥------------------18,000원
  • 도마 반판--------------------13,000원

딱새우 비빔밥 2개 + 도마 반판 (세트메뉴) ----40,000원

* 새우비빔밥을 전복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세트메뉴 없었으면 그냥 올뻔했어요. 

가격 너무 비싸잖아요.

세트메뉴가 있으니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하지만 세트도 비쌈 ㅜㅜ

 

도마반판

728x90

특제 간장으로 숙성시킨 수육

수육 너무 맛있어요. 

부들부들 야들야들 

간도 딱 적당하고 

마늘 고추 올려서 백김치에 

싸 먹으니 꿀맛이에요! JMT

새우, 전복장  전복장은 제가 비벼버려서 사진이... 

이렇게 세트메뉴예요

저희 남편은 새우장이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둘 다 맛있었어요

새우장이 조금 더 감칠맛이 있고

전복장은 고소한 맛이 있어요.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근처에 와인샵이 있어서 추천받아 사 왔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밥도 와인도 만족스러운 하루였네요.

주차는 골목 안쪽으로 들어오셔서 전용 주차장에 세우시면 될 거 같아요.

만약 주차할 곳이 없으시면 도로변으로 나와서 세우세요~

저희는 골목 들어오기 전 대도로변에 세웠어요.

 

오늘도 저의 피드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는 힘이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