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건강해지고 이뻐지는 그날
  • 건강 = 행복
  • 건강 = 스마일
제주 댁 일상 아이와 함께 가는 곳

제주 10월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새별오름]

by 어네스트 2021. 10.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을에 제주에서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하 곳

 

피드에 올려볼게요.

 

10월인데 낮에는 아직도 더워요. 그래도 오늘은 조금 선선해졌네요.

저녁에 입을 수 있는 얇은 카디건 필수로 챙겨 오셔야 해요. 

 

일교차 심합니다~

 

새별오름은 저희가 자주 가는 곳이에요. 

너무 좋아요. 오름 코스도 짧고

밑에 사진처럼 들판에 차 박하는 곳도 있어요.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차 박하고

아이들이나 강아지랑 뛰어 노세요. 

저희는 로켓 장난감을 가져가서 신나게 놀고 왔어요. 

억새가 너무 이뻐요~.

새별오름 옆쪽에 핑크 뮬리가 이쁘게 피어있는

새빌이라는 카페도 있어요.

저희는 가본 적이 없지만 그 카페도 한번 들려서

사진 이쁘게 찍으시면 좋을 거 같네요.

 

차박하고 놀수있는 들판

이곳은 사람들이 차 박하는 공간이에요.

제가 간 날은 좀 더워서 조금밖에 놀지 못했네요. 

저희는 공기주머니를 발로 세게 누르면 날아가는 로켓 장난감을 가지고 갔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다음엔 연을 가지고 가서 연날리기를 해보려고 해요. 

괜히 제가 더 재밌게 놀고 올 수 있을 거 같은 느낌이에요.

동심으로 돌아갈 거 같은 ㅎㅎ 기대 중입니다. 

728x90

억새

억새도 이쁘고 새별오름에선 조금이지만 바다도 볼 수 있고 좋아요.

올라갈 때는 너무 더웠는데 이곳에 올라오니 너무 시원해요.

정말 살 거 같았어요.

새별오름 정상

새별오름은 많은 분들이 아실 거라고 생각해요.

정말 너무 시원하고 이뻐요.

가슴이 뻥 뚫리기도 하고요.

내려올 때는 가파르니 조심조심 천천히 내려가셔야 합니다.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은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